탑배너 열기

YU News Room

심왕국 대윤포장 대표, 영남대에 1천만원 기탁 N

No.6306706
  • 작성자 홍보팀
  • 등록일 : 2023.06.02 09:35
  • 조회수 : 10502

영남대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및 경영학과 석사과정 졸업

“뒤늦게 다시 공부 시작하며 영남대로부터 얻고 배운 것 많아”

[2023-5-31] 

<심왕국 대윤포장 대표가 영남대학교에 발전기금 1천만 원을 기탁했다>

(왼쪽에서 두 번째 부터 심왕국 대표, 박민선 여사(심왕국 대표 배우자), 최외출 총장)


 심왕국 대윤포장 대표가 영남대학교(총장 최외출)에 발전기금 1천만 원을 기탁했다.


 지난 5월 31일 오후 2시 심왕국 대표가 영남대 최외출 총장을 만나 대학 발전에 보탬에 되고 싶다며 1천만 원을 전달했다. 심 대표는 영남대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을 수료하고, 경영학과 석사과정을 졸업한 동문 기업인이다. 심 대표가 기탁한 발전기금은 경영대학 발전기금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심 대표는 “영남대에서 뒤늦게 다시 공부를 시작하며, 대학에서 많은 것을 얻고 배웠다. 영남대와 인연을 맺은 후 좋은 사람들도 많이 만나고, 사업도 더욱 번창할 수 있었다. 대학으로부터 받은 혜택을 조금이나마 되돌려주고 싶다는 마음에 작은 금액을 기탁하게 됐다”면서 “영남대와의 인연을 소중이 생각하고 이번 발전기금 기탁을 시작으로 기회가 되는대로 모교의 발전을 응원하겠다.”고 했다. 


 최외출 영남대 총장은 “기업을 이끌며 꾸준히 학업을 병행하신 심왕국 대표님이 존경스럽다. 대학이 심 대표님께 큰 도움을 드리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대학에 고마운 마음을 갖고 발전기금을 기탁해주신 심 대표님께 오히려 감사하다”면서 “영남대도 심 대표님과의 인연을 소중히 생각한다. 대학발전을 응원해주시는 심 대표님의 뜻을 담아, 학생들이 조금 더 나은 환경에서 공부해 인류 사회에 공헌하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